A
상담 시 말씀해 주시면 카드단말기와 포스 등에 설치가능한 멀티패드(IC, MSR, QR, NFC 등)로 설치해 드립니다.
A
첫번째, 용지 사이즈가 다릅니다. 2인치(폭57mm), 3인치(폭79mm)
두번째, 결제완료 시 용지컷팅 방식에 차이가 있습니다. 2인치(수동), 3인치(자동)
(2인치 제품 중 자동커팅 방식도 있음)
세번째, 2인치 유선단말기는 월 결제건수가 100건 미만일 경우 추천드리며, 100건 이상일 경우에는 3인치 유선단말기를 추천드립니다.
A
연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배달매장 특성상 프로그램이 많이 설치되는 경우가 있어 장비(메모리 등) 사양이 높은 것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A
구비서류가 준비되시면
전산등록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결제대금 계좌는 기존과 변함없이 동일하게 이뤄집니다.
A
설치담당자가
설치완료 후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교육해 드립니다.
A
장비상태와 전산등록에 문제가 없다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A
임대기기는 의무사용기간이 있으며, 의무사용기간내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A
임대기간은 보통 3년(36개월)이며, 기간 조정을 원하실 경우 상담 시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A
월관리비는 자동이체와 카드결제로 진행되며, 대금결제는 장비설치일 익월부터 출금됩니다.
A
계약종료 시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재계약을 통해 신제품을 사용하실 수도 있고, 할인된 금액으로 기존장비를 계속 사용하실수도 있습니다.
A
해지할 경우 임대장비 반납과 위약금이 발생되며, 위약금은 잔여기간에 대한 월관리비의 합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