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BPOS
BTR-1100 (간편결제기)
MS-204B (무선단말기)
KIS-8611Q (무선단말기)
KIS-8610S (무선단말기)
TS-184 (2인치)
KIS-2200
KIS-3210 (2인치)
토스 프론트
TS-114 (3인치)
KIS-1421 + 토스프론트
KIS-2420 + SP420QN
KIS-1421 + SP120
BTR-2000 (간편결제기)
ED-901 (간편결제기)
KIS-8310 (무선단말기)
KIS-1030 (2인치)
KIS-SP420Q (멀티패드)
KIS-SP420QN (멀티패드)
KIS-SP120 (서명패드)
KIS-SP300Q (서명패드)
KIS-2420 + 토스프론트
NPC-1000 + NPS100QN
NPC-1000 + 토스프론트
KIS-2200 + 토스프론트
KIS-2210Q
KIS-2210Q + 토스프론트
select * from g5_write_21
의무사용 기간이 있나요?
임대계약기간 중 해지할 경우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월관리비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임대계약을 하지 않고 일시불 구매도 가능한가요?
일시불 구매할 경우 장점과 단점은 뭔가요?
일시불 구매를 할 경우 A/S는 어떻게 되나요?
그럼, 1년 후 월 유지보수계약을 통해 저렴하게 H/W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기존에 사용하던 장비가 있는데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월관리비가 자동이체(CMS)로 출금됐는데 세금처리는 어떤식으로 처리되나요?
카드 및 현금에 대한 부가가치세 신고용 참고 자료는 언제 어떻게 받나요?
신용카드 매출이 발생되면 언제 카드사로부터 입금되나요?
손님이 카드사로부터 2번 결제문자를 받았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포스, 키오스크, 단말기 사용법에 대한 교육은 해 주시나요?
신규매장 오픈 예정인데 카드사 접수서류는 어떻게 하나요?
기존매장을 운영중인데, 장비가 노후되서 기기를 바꾸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신규매장을 오픈하는데 카드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우대수수료 선정 전에 적용 받았던 카드수수료를 환급 받을 수 있나요?
그럼 얼마 정도 환급받을 수 있나요?
카드결제 시 손님이 직접 서명패드에 신용카드를 삽입하여 결제하던데 우리매장에도 도입이 가능할까요?
유선카드단말기가 2인치와 3인치 제품이 있던데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배달프로그램 사용과 배달대행업체와 연동이 가능한가요?
카드수수료는 누가정하나요?
카드사 접수 시 지역화폐가맹점 등록도 같이 해 주시는 건가요?
임대방식으로 할 경우 임대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와 임대 차이점이 뭔가요?
기존매장을 운영중인데, 카드사 접수 서류가 다시 필요한가요?
매장에서 발생된 카드결제 내역을 스마트폰이나 PC로 관리할 수 있나요 ?
용지는 무상인가요?
용지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카드결제 시 영수증을 꼭 출력해야 하나요?
영수증 용지가 출력이 되지 않았는데 카드결제가 된건가요?
서류제출이 완료되면 카드사 가맹은 얼마나 걸리나요?
카드단말기 및 포스 설치는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나요?
초기 설치비용이 발생하나요?
임대계약기간 종료 후 어떻게 되나요?
임대계약기간 중 매장을 폐업하고 새로운 분께 승계할 경우도 위약금 있나요?
카드수수료를 환급 받으려면 별도의 신청절차가 있나요?
해외에서 발급된 카드(은련, 마스터, 비자, JCB 등)는 카드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카드결제 시 할부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신규가맹점 개설 시 무이자할부도 가능할까요?
영업을 위해 무이자할부가 필요한데 방법이 없을까요?
몇일 전 카드결제한 고객님이 오셔서 카드취소를 진행하는데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알림톡 결제 시 카드수수료와 카드대금 입금주기는 동일한가요?
알림톡 결제는 PG(카드결제대행사) 방식인가요?
PG(카드결제대행사)가 뭔가요?
경기지역화폐 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인천지역화폐(이음카드) 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서울페이 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제로페이 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제로페이가 뭔가요?
카드결제대금은 자동으로 국세청에 신고가 되나요?
국세청에 자동집계가 되는데 담당세무사에서 매출자료를 요청하는데 굳이 왜 그런가요?
정상적인 카드결제인데 매출누락이 발생할 수 있나요?
select * from g5_write_41
부가세자료신청
설치사례
제품소개
카드단말기
포스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DID
KDS
Waiting
가입절차
가입 프로세스
카드사 개설 절차 안내
카드사 개설 서류 안내
카드사 수수료율
카드매출대금 입금
카드매출대금 입금 주기
카드매출대금 관리프로그램 제공
카드사 수수료 환급 안내
대박궁금
용지신청
부가세자료신청
설치사례
프로모션
Kr
En
제품소개
카드단말기
포스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DID
KDS
Waiting
가입절차
가입 프로세스
카드사 개설 절차 안내
카드사 개설 서류 안내
카드사 수수료율
카드매출대금 입금
카드매출대금 입금 주기
카드매출대금 관리프로그램 제공
카드사 수수료 환급 안내
프로모션
대박궁금
용지신청
부가세자료신청
설치사례
LOGIN
빠른 상담문의
>
회원
>
회원약관
회원약관
회원가입약관
본 이용약관은 대박포스(이하 "회사" 라 명칭함)가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대박포스 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대박포스(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커스토머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대박포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된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①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와 함께 적용합니다.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단말기'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 등을 말합니다. 6.'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대박포스 웹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명의(이름 및 연락처등)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네이버의 이용자ID는 이용자 본인의 동의하에 대박포스 가(이) 운영하는 자사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6)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과실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ID 관리)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 해지 및 제한 제 18 조 (가입변경 및 해지) 이용자는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가입해지)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마이홈에 인덱스 파일없이 자료만 올려 놓고 파일 자료실 전용으로 이용하는 경우 * 불법 홈페이지인 경우 1.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2.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3.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4.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홈계정에 올린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0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월 ★★일부터 적용됩니다.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1.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대박포스(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필수입력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닉네임, 이메일, 휴대폰번호 - 선택입력 :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닉네임, 이메일, 휴대폰번호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2.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마케팅, 광고에의 활용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를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사명 홈페이지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수사·조사 종료시까지 -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2) 재화 및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시까지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 이용 신청 고객은 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위 개인정보는 '대박포스' 가(이) 본 사이트 운영함에 있어 필수적인 정보로써,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회원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다음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118)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privacy.kisa.or.kr /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3573)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netan.go.kr / 1566-0112)
동의합니다.
전체선택